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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명한

삼성생명 간병 케어 서비스 제공 대상 및 혜택

by 현명한 2022. 9. 4.

삼성생명에서 제공하는 간병 케어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생명의 간병 케어 서비스는 평상시 치매 및 장기 요양상태 진단 후까지 건강 관리 서비스를 지원해 드리는데, 아래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제공 대상 및 혜택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의 간병 케어 서비스는 '평상시 제공 서비스(기본 서비스) / 경증이상 간병상태 진단시 제공 서비스 / 중증 간병상태 진단시 제공 서비스'를 아래 상품을 가입하고 유효한 계약의 피보험자 전원을 대상으로 제공합니다.

 

  • 삼성생명 종합간병보험(무배당, 무해지환급형) 행복한 동행
  • 삼성생명 간편가입 종합간병보험(무배당, 무해지환급형) 행복한 동행

간병 케어 서비스 혜택

  • 평상시 제공 서비스

삼성생명 전용 건강관리 앱과 병원 예약 지원 및 건강상담, 안부콜(70세 이상, 월 1회 수준), 치매 정기 스크리닝(60세 이상, 연 1회), LMS 서비스 안내 및 SNS 콘테츠(월 2회)를 제공합니다.

 

  • 경증이상 간병상태 진단시 제공 서비스

간호사 동행(상급종합병원 내원시, 1회)과 보호자 심리상담(4회, 대면 1회+유선 3회), 경증 이상 치매 진단시 '인지검사 및 인지재활훈련프로그램 / 배회감지기 / 치매환자심리상담' 혜택을 추가 제공합니다.

 

  • 중증 간병상태 진단시 제공 서비스

차량 에스코트(상급종합병원 입퇴원시/요양시설 입소시 각 1회, 동일권역 내)와 병원간 이송지원(동일권역 내, 1회), 요양시설 및 호스피스 병원 안내 및 예약지원, 입소키트를 제공합니다.

이용 안내

계약일로부터 30일 경과 후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간병 상태 진단 이후 제공되는 서비스는 피보험자의 간병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만약, 삼성생명의 간병 케어 서비스 이용을 원치 않는 경우에는 'S-헬스케어센터(1670-0134)' 또는 삼성생명 콜센터로 서비스 이용 거절 의사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의 간병 케어 서비스는 주계약만 가입해도 이용할 수 있고 계약이 정상적으로 유지되고 있는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차량 에스코트 서비스는 1주일 전 신청자에 한해 제공되고 병원간 이송 지원 서비스는 24시간 이전 신청해야 하며, 동일권역이라 함은 동일 광역단체 또는 50km 이내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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