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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명한

흥국생명 사이버콜백 서비스 특징 및 이용 방법

by 현명한 2022. 8. 1.

흥국생명에서 제공하는 사이버콜백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흥국생명의 사이버콜백 서비스는 사이버창구 미등록 고객의 각종 보험금(만기, 분할, 배당금) 및 보험계약대출, 기타 문의 사항을 기재하시면 상담원이 상담 전화를 드린 후 처리하는 서비스입니다.

 

일반문의의 경우 흥국생명 계약자라면 조건 없이 이용하실 수 있고 이용 조건으로 보험료 자동이체 3회 이상 납부 또는 보험계약대출 이자 자동이체 3회 이상 납부가 있습니다.

 

그리고 계약자 및 예금주가 동일인 고객인 경우 송금계좌 등록 여부에 따라 미등록 고객은 처리한도가 1,000만이고 등록 고객은 처리한도가 3,000만에서 5,000만입니다.

흥국생명 사이버콜백

흥국생명-고객센터-위치

흥국생명의 사이버콜백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흥국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고객센터'로 들어갑니다.

 

흥국생명 고객센터 메뉴에서 '고객상담 > 사이버콜백 서비스'를 선택하시고 하단에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 후 '확인' 버튼을 통해 상담 신청서를 불러와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용 가능 업무
구분 내용
문의 사항 - 해약환급금 조회
- 보험료 납입
- 자동이체 등록/변경
- 주소 등록/변경
- 기타문의사항
보험계약대출 - 보험계약대출 가능금액 조회
- 보험계약대출 신청
- 보험가계대출 원리금(상환*이자)
- 기타
보험금 수령 - 분할보험금
- 만기보험금
- 학자금
- 배당금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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