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에서 제공하는 ARS 서비스에 대하여 보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B생명의 ARS 서비스는 비밀번호 등록시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비밀번호가 없어도 본인명의 휴대폰 및 카드 인증을 통해 원하시는 업무를 직접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DB생명의 ARS 서비스는 콜센터(1588-3131)을 통해 365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데, 상담사 연결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합니다.
참고로 입출금 서비스는 08시부터 23시 30분(단, 변액은 평일만 이용 가능)까지 이용할 수 있고 대출 접수 서비스는 00시부터 08시(변액제외, 대출 신청 및 접수만 가능, 08시 이후 송금)까지 가능합니다.
DB생명의 ARS 서비스를 통한 출금의 경우 계약당 일 최대 5,000만까지 가능하고 입금은 한도가 없습니다. 단, ARS를 통한 해약처리는 불가합니다.
DB생명 ARS
구분 | 내용 |
1. 보험계약대출 | - 보험계약 대출 조회 및 신청 - 보험계약 대출 이자납입 - 보험계약 대출 상환 - 보험계약 대출 내역 조회 - 상담사 연결 |
2. 사고보험금 | - 청구서 팩스 발송 - 청구방법 안내 - 구비서류 문자 안내 - 상담사 연결 |
3. 계약확인 | - 계약사항 문자로 받기 - 해지환급금 조회 - 중도보험금 조회 - 보험가입 문의 - 배당금 신청 - 상담사 연결 |
4. 보험료 납입 | - 보험료 입금 조회 - 보험료 납입 - 보험료 입금계좌 안내(구 고정가상계좌) - 자동이체 부활 신청 - 상담사 연결 |
5. 변액보험 | 변액보험 전문상담을 위한 펀드주치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상담사 연결(메뉴 선택 없음) |
6. 비밀번호 / 증명서 | - 증권재발행 - 소득공제용 납입증명서 발급 - 보험료 납입증명서 발급 - ARS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 상담사 연결 |
0. 상담사 연결 | - 대출 및 해약 - 사고보험금(수슬, 입원 등) - 보험료 납입 - 계약사항 및 기타 |
DB생명의 ARS 서비스 이용시 통화료가 부과되고 만약, DB생명 앱이 설치가 되어 있는 경우 '보이는 AR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이는 ARS 서비스가 구동되지 않는 경우에는 '보이는 ARS' 또는 'DB생명 모바일창구' 앱을 재설치한 후 다시 이용하거나,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개인정보 이용 동의 및 권한 허용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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