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건강 관리 서비스(GI)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생명의 프리미엄 건강 관리 서비스(GI)는 주보험에서 보장하는 GI 및 LTC 보험금 지급사유가 발생한 경우 프리미엄 케어 및 베이직 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삼성생명의 프리미엄 건강 관리 서비스(GI)는 '삼성 건강종신보험(무배당, 저해지환급형) 대장금' 보험 상품에 가입하고 유효한 계약을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계약일 + 30일' 이후부터 계약이 정상적으로 유지되고 있는 모든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 20년 동안 해당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프리미엄 건강 관리 서비스(GI)
-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전국 상급병원 간호사 동행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입/퇴원 소속 및 외래 등 고객 필요시 동행 선택이 가능하고 질병치료과정 및 예후에 대한 정보 제공, 불안감 해소 등 심리적 케어 제공, 질병관련 책자 제공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입원시 간병인 지원 서비스(1회 24시간 기준)와 가사 도우미 지원 서비스(4시간 이용 기준 0.5회, 8시간 이용 기준 1회로 간주), 대면 심리 상담 서비스(2회 상담을 1회로 간주, 1회 상담 50분 기준)가 있습니다.
- 베이직 케어 서비스
평상시 제공 서비스로, 병원/명의 안내 및 진료예약 대행(상급병원, 종합병원)과 전문의료진 건강상담, 건강검진 컨설팅/예약/결과상담, 건강콘텐츠 제공 등이 있습니다.
진단시 제공 서비스로, 정리수납서비스 또는 공간살균케어 서비스(1회한)와 서울 및 경기 종합병원 입원시 차량에스코트(1회한), 병원간 엠뷸런스 이송지원서비스(연 1회), 암으로 일본 중입자치료시 현지 전문의 2차 소견 제공이 있습니다.
이용 안내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와 베이직 케어 서비스의 '진단시 제공 서비스'는 주보험에서 보장하는 GI 및 LTC 보험금 지급 사유가 발생하고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피보험자에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4종은 최대 10회 한도 내 항목별 선택 이용이 가능하고 주보험의 GI 및 LTC 보험금 지급사유가 되는 질환의 종류는 약관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의 경우 서비스 제공기간(계약일+30일 ~ 20년) 중 GI 및 LTC 보험금 지급사유가 발생한 피보험자 대상으로, 주보험의 GI 및 LTC 보험금 지급일로부터 5년 동안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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