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에서 제공하는 CI 진단 케어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생명의 CI 진단 케어 서비스는 CI나 LTC로 진단받은 경우 건강 관리 서비스를 지원해 드리는데, 아래 보험 상품을 주보험 가입금액 5,000만 이상 가입하고 유효한 계약을 대상으로 제공합니다.
- 삼성생명 통합올인원CI보험 빈틈없이 든든하게(무배당, 보증비용부과형)
- 삼성생명 통합올인원CI보험 빈틈없이 든든하게 1.0(무배당, 보증비용부과형)
- 삼성생명 통합올인원CI보험 빈틈없이 든든하게 2.0(무배당, 보증비용부과형)
단, 가입 금액 기준은 단일건 기준이며, CI 보험을 2건 가입하더라도 합산하여 적용하지 않고 보장 개시일 이후 주보험에서 보장하는 CI/LTC 보험금을 지급받은 후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피보험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의 CI 및 3대 질병 진단 케어 서비스는 최초 계약일로부터 15년 이내에 신청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며, 15년 이후 갱신되는 계약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진단 케어 서비스 혜택
- 전국 상급 종합병원 간호사 동행 서비스(서비스 기간 내 최대 3회)
입원과 퇴원 수속, 외래 등 고객 필요시 동행을 요청할 수 있는데, 고객별 전담간호사로 운영되고 진료 동행과 입원 및 퇴원 수속 대행, 항암약물, 항암방사선, 최신 암치료법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질병 치료 과정 및 예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불안감 해소 및 긴장감 완화 등 심리적 케어 지원을 통해 고객이 안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질병 관리 서비스
앱 또는 온라인을 통해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지원하는데, 복약 스케줄이나 운동 및 식습관, 스트레스 및 체중 관리, 진료 일정 관리 및 금연, 금주 관리 등이 있습니다.
간호사 모니터링이 월 1회, 환자의 심리적 안정을 위한 심리 상담 전화가 서비스 기간 내 최대 2회, 최초 1회에 한하여 NK세포 활성도 검사를 지원합니다.
- 일반 건강 관리 서비스
전문 의료진과 건강 상담이 가능하고 종합병원 예약 대행 및 진료 일정 관리가 가능하며, 건강검진 예약 대행 및 개인별 검진항목을 구성합니다. 또한 건강정보를 월 2회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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